기아자동차㈜가 청년 일자리 지원을 위한 『착한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아차가 청년 일자리 지원을 위한 ‘착한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


본 캠페인은 기아차에서 제공하는 신개념 기부 연계 판촉 이벤트로, 최근 어려운 경제상황 속 고군분투하는 청년층을 지원한다. 이는 11월 5일(월)부터 12월 31일(월)까지 약 2개월 시행될 계획이다.


이 이벤트는 본인 보유 OK캐쉬백 포인트 중 2만 포인트를 활용, 이번 캠페인에 참가한 청년 일자리 지원사업 후원 고객은 모닝, 레이, K3, K5, K7, THE K9, 스팅어, K5 HEV, K7 HEV 차량 구매 시 10만 원의 특별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OK 캐쉬백 모바일 앱 이용 고객에 한해)


참여 의향이 있는 고객이 모바일 앱의 ‘캠페인 참여 확인서’를 기아차 영업점에 제시하면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참여 확인서는 모바일 앱에 로그인 후 이벤트 배너의 포인트 기부 페이지서 다운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본 캠페인에서 청년 계층을 실질 지원하고, 기부 활동을 한 고객에게 차량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기업 이미지 개선을 기대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착한 나눔 캠페인은 소상공인?대상의 ‘힘내라 대한민국 캠페인’에 이은 기아차의 두 번째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고객 분들께 청년 일자리를 후원하실 수 있는 직접적인 방안과 차량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실시해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기아자동차가 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기아차는 2017년 1월 1일 이후 설립된 모든 신설법인을 대상으로 전 차종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설 법인이 법인 명의로 차량을 직구매할 시 모닝, 레이, 봉고(1톤)는 20만 원 할인이 가능하며, 기아차의 대표 세단 K 시리즈 및 각종 SUV 차량 구매 시 30 만 원, 플래그십 세단 THE K9과 일부 친환경차 구매 시 50만 원이 할인된다. (※ 단, 리스??택시 구매 등의 경우 적용 불가)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