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광원을 이용해 피부톤과 주름, 탄력 개선 효과

▲ 코스메티 LED 마스크 크리스탈

[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코스메틱 전문 기업 ‘토미’가 요즘 같이 건조한 환절기에 기초부터 리프팅까지 완벽한 홈케어로 피부관리가 가능한 코스메티 LED 마스크 크리스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스메티 LED 마스크 크리스탈’은 근적외선을 이용한 피부 미용기기로 레드, 블루, 오렌지 3가지 광원을 이용하여 피부톤과 주름,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코스메티 LED 마스크 크리스탈’은 효능에 따라 3가지 컬러의 광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레드 파장은 620~750nm으로 주름과 탄력 개선, 블루 파장은 476~495nm으로 모공 관리와 수분 공급, 오렌지 파장은 590~620nm로 미백, 화이트닝 개선에 도움을 준다.


KC인증마크 획득과 함께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 실험을 통해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 되었으며, 화학적인 방법이 아닌 빛을 이용한 피부 관리로 부작용이 없어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연예인 이나영씨가 사용하여 ‘이나영 마스크’로 화제가 되고 있는 'lg 더마 프라엘 마스크'도 LED 파장을 이용해 피부톤과 탄력 개선 효과로 인기가 많지만 높은 가격대로 더마 프라엘 마스크 구매를 포기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 가운데 ‘코스메티 LED 마스크’가 피부톤과 주름, 탄력 개선 효능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LED마스크를 제공하고 있어 구매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가성비 갑인 LED 마스크로 각광 받고 있다.


토미 관계자는 “코스메티 LED 마스크는 전세계 10개국 히트상품으로 이미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검증을 마친 제품이다”라며 “기존의 LED 마스크와 달리 전면이 투명해 TV나 스마트폰 등 일상생활을 하면서도 편하게 피부 관리가 가능하며, LED 점이 아닌 선으로 꼼꼼히 채워 빈틈없이 피부 개선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코스메티 LED 마스크’는 고농축 기능성 앰플인 코스메티 앰플과 함께 구매가 가능하며, 네이버 스토어 ‘THE뷰티팩토리’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