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 최근 일본 직구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 이용률 또한 증가세다. 해외 구매대행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짐에 따라 차별화된 해외 구매대행 쇼핑몰들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에 일본 구매대행 쇼핑몰 ‘헤이재팬’은 일본 직구 사이트 이용을 위한 단문번역, 예상비용 미리보기, 관부가세 계산기 등의 서비스와 신규회원 할인쿠폰, 등급별 쿠폰과 출석체크, 구매후기를 통한 적립금 지급 등의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는 있어 비교적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평이다. 또한 대행수수료 무료 이벤트까지 진행 중이다.


11월 1일부터 진행 중인 대행 수수료 무료 이벤트는 상품 금액 3000엔 미만 상품에 한해 대행수수료가 무료 적용된다.


㈜인터플래닛 김대영 대표는 “이번 대행 수수료 무료 이벤트는 직구 사이트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향후 다양한 소비자 편의에 포커스를 맞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일본옥션구매대행 헤이재팬은 아마존재팬, 라쿠텐, 야후재팬, 야후옥션 등의 해외 직구 사이트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