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이선영 기자]쿠첸이 산모를 위한 ‘3단계 케어 포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쿠첸이 출시한 ‘3단계 케어 포트’는 적정온도로 분유타기, 이유식 중탕, 산전 산후 면역력을 위한 차 우리기 등 산모를 위한 3단계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쿠첸 ‘3단계 케어 포트’는 7단계 온도조절 기능을 갖춰 40°C에서 100°C까지 10°C 단위로 맞춤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최대 4시간까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준다.


더불어 중탕 모드와 함께 분리형 중탕용기를 활용하면 분유뿐만 아니라 모유, 이유식 등을 간편하게 데울 수 있다.


중탕모드는 우유, 이유식·죽, 계란찜, 초콜릿, 약탕 등 총 5가지로 원하는 재료를 분리형 중탕 용기에 넣고 해당 모드를 선택하면 된다.


분리형 티 바스켓과 스마트 보온 기능으로 산전·산후 건강을 위한 차를 만들 때도 유용하다.


차의 종류에 따라 적정한 온도로 우려낼 수 있도록 75℃ 스마트 보온, 85℃ 스마트 보온 2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100℃ 기본 가열 후, 70℃와 85℃로 60분간 온도를 유지하며 티포트로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조작, 온도 및 시간 확인이 쉬우며 유리 소재의 바디, 완전 개방형 뚜껑 등이 적용되어 사용 편의성 및 위생성이 강화되었다.


쿠첸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3단계 케어포트’는 누적판매 약 50만대를 달성한 1세대 주전자형 분유포트를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라며 “7단계 온도설정 뿐만 아니라 유리 소재와 개방형 뚜껑이 적용돼 깨끗하게 관리,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분유 외에 모유 및 이유식 중탕, 차 우리기 등 산모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쿠첸]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