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윤성균 기자]장기렌트?오토리스 비교견적 플랫폼 ‘카플라이’(CAR FLY)는 고객들의 초기자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ZERO 무보증 견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카플라이의 ZERO 무보증 견적은 장기렌트 또는 오토리스로 차량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초기자금 부담 없이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ZERO 무보증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보증금, 선수금, 보험료, 취득세, 등록세 없이 원하는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카플라이 측의 설명이다.


카플라이는 ZERO 무보증 견적 외에도 빅딜 프로모션 견적, 10일 내 출고 가능 견적, 최저가 비교견적 등 서비스 역량을 강화해, 보다 만족도 높은 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카플라이는 고객이 비교견적 서비스를 요청하면 신속하게 견적을 받아볼 수 있도록 고객의 견적 요청이 오토모빌 전문가에게 실시간으로 전달되는 쌍방향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고객의 갈증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카플라이 관계자는 “기존의 장기렌트?오토리스 비교견적 서비스뿐 아니라 향후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 및 혜택을 제공하고자 시승 서비스, 월 별 차량 관심도 빅데이터, 차량구매자 카플라이 팩 제공, 매 월 이슈에 따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카플라이는 기존의 장기렌트?오토리스 비교 견적 서비스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대형 장기렌트?오토리스 기업인 스타오토모빌, 타보고 장기렌트 등의 업체와 MOU를 맺고 서비스 고도화를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카플라이)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