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최고급 수준의 격조 높은 분위기, 세련된 서비스, 호텔식 뷔페로 평택지역에서 가장 사랑받는 웨딩홀인 평택티웨딩홀이4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택티웨딩홀은 오픈 4주년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지난 15일 이후 계약자에 한해 상품 소진시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3가지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속전속결 고객 특별이벤트, 첫 만남 감사 이벤트, SNS포스팅이벤트 등을 통해 에어프라이어, 전기그릴, 와인, 기능성화장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아름다운 외관의 웨딩, 연회 전용 빌딩으로 평택 지역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평택티웨딩홀은 크리스탈 샹들리에가 물결 치듯 아름답게 빛나는 투게더홀과 야외 가든하우스 느낌의 숲속에 있는 듯한 분위기의 투데이홀이 있어 신랑 신부의 취향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다.


동시 수용인원 2000석 규모의 연회장에서는 결혼피로연은 물론 다양한 규모의 단독룸을 통해 세련되고 품격 있는 파티, 돌잔치, 행사, 모임을 진행할 수 있다. 엄선된 식자재만을 사용한 신선도 높은 음식과 최고 수준의 쉐프들의 섬세한 손길로 나온 음식, 그리고 정성스러운 서비스는 이 곳을 찾은 하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또한 지하 4층 ~ 지상 3층의 자체 주차장과 평택시청 주차장, 웨딩홀 앞 공영주차장을 확보하고 있어 편리한 주차가 가능하다.


평택티웨딩홀 관계자는 "이번 4주년 기념 이벤트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님들께 좋은 혜택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웨딩 평택 4주년 기념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방문 및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