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미세먼지에 대한 염려가 커지며 요즘 같은 환절기엔 난방 연료 사용 등 국외 미세먼지 유입으로 실내 미세먼지 청소를 고민하는 가정주부들은 미세먼지 잡는 청소법에 관심이 높다.


최근 보라매병원에 따르면 미세먼지를 잡는 청소법 중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진공청소기보다는 물걸레청소가 효과적이라는 평이다. 실내로 유입되어 바닥에 가라앉은 미세먼지는 빗자루질이나 진공청소기를 사용할 경우 공기 중으로 올라와 해결이 안 되고 물걸레청소를 통해 해결해야 하는데 이를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애니스 무선물걸레청소기가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그중 애니스 생활가전에서 출시한 무선물걸레청소기 JB2000은 1분당 좌우 500회 회전으로 미세먼지 흡착이 탁월해 찌든 때까지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하고 자유롭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은 물론, 10단계 높이 조절까지 가능해 사용자 편리성을 고려한 제품으로 꼽힌다.


애니스 생활가전을 만든 주식회사 진보는 2016년 국내 생활가전 분야로 진출해 초기 모델 JB1001 제품을 시작으로 신제품 JB2000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상품군으로 업계 입지를 공고화하며 2017 동아일보가 선정하는 대한민국 중소기업대상 기술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인정 받았다.


애니스 생활가전 관계자는 “요즘같이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는 환절기에는 무엇보다 실내청소가 중요해지면서 제품 판매 또한 늘고 있는 추세”라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애니스의 신제품 JB2000을 자사몰에서 구매 시 일회용 청소포 1팩(16장)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JB2000 제품의 구성품은 극세사 걸레 2세트(4장), 일회용 청소포 부착 패드 1세트(2장), 일회용 청소포 1팩(16장)이며, 구매 후 포토 후기 작성 시 극세사 걸레 1세트(2장)와 일회용 청소포 1팩(16장)이 추가 제공된다. 또한 자사몰 구매 시 일회용 청소포 1팩(16장)이 추가 증정된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애니스 생활가전’ 홈페이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