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은배 기자]강소언론 <스페셜경제>가 지난 21일 창간10주년을 맞은 가운데 김무성·김병준·정동영·김성태·김관영·노웅래 등 정치권 주요인사들의 축사가 줄을 이었다.


이하 축사 전문.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이진복 입니다.


스페셜경제 창간 10주년 포럼을 통하여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게 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스페셜경제는 2008년 창간 이후 권력과 기득권을 감시하고 견제해야하는 언론의 책무를 다하면서 깊이 있는 경제분석과 정론보도로 종합인터넷신문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정보네트워크로 정치, 경제, 사회 등 다양한 영역의 생생한 뉴스를 독자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는 스페셜뉴스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자동차, 조선, 철강 등 우리 경제의 버팀목이었던 주력산업이 장기적인 침체국면에 빠져있고, 최악의 청년실업률로 인해 한국경제는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경제 활성화하고 실업률을 해소할 수 있는 정책과 법안 등을 신중하게 검토하고 처리하여, 어려운 경제를 살리고 민생을 안정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스페셜경제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스페셜경제가 초심을 잃지 않고 원칙에 근거한 언론으로서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10월 21일
자유한국당 의원 이진복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