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공장직영으로 반영구재료, 속눈썹재료를 취급하는 미용재료점 더아름다운뷰가 금번 10월 초 안양에 새롭게 쇼룸을 오픈하였다.


금번 개점한 쇼룸은 2,000여종의 반영구, 속눈썹, 왁싱분야 미용재료를 전시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테스터링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마련하였다.


기존에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였으나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볼 수 있게 해달라는 요청이 많았고 온라인구매의 한계가 있었으나 이번에 새롭게 오프라인매장을 개방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보다 신뢰를 쌓고 제품판매가 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또한 쇼룸매장에는 미용인들을 위해 무료세미나를 개최하는 세미나룸공간이 있어 매주 신상품 트렌드세미나,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교육세미나를 개최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다.


그 일환으로 금번 10월 18일 신수경원장의 반영구재료활용법 세미나가 개최되었으며 선착순 참가자를 대상으로 교육이 진행되었다.


세미나를 참가한 김선경원장은 "제품도 매우 싸고 질이 좋아 만족한다. 세미나를 강의한 강사님 수준도 매우 높아 세미나참가한것에 대해 크게 만족한다"라고 참가소감을 밝혔다.


세미나강의를 한 신수경원장은 "미용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같은 분야에 대해 연구하고 토론하는 자리가 기존에는 많이 없었지만 더아름다운뷰세미나는 이러한 질문을 해소해주고 참가하신분들 만족도가 높아 매우 기쁘다. 신상품에 대한 미용인들의 니즈가 많아 앞으로도 정기적인 세미나교육을 할 참이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더아름다운뷰 관계자는 "반영구재료는 새로운 기법이 나오면 그에 맞는 신상품이 개발되고 제대로된 제품활용교육이 되야 한다. 아직도 제품사용법이 어려워 좋은 제품이라도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이 적지않다. 좋은 제품을 싸게 공급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잘 교육할 수 있도록하여 미용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한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프라인 방문고객에게는 구매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지급하고 일부품목에 한하여 1+1이벤트를 진행하는등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