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카로(RECARO)의 한국 공식수입원인 엠씨엔터프라이즈는 레카로의 인기제품들을 모아 2018년의 마지막 창고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고개방 행사는 리퍼브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특가 제품과 함께 여러가지 사은품도 같이 제공받을 수 있는 자리이다.


레카로의 리퍼브 제품들은 고객분들의 단순 변심 및 색상 교환, 박스훼손 과 같은 이유로 새상품으로는 재판매 할 수 없는 제품들이기에, 고객들이 평소에도 많이 찾는 카테고리 중 하나이기도 하다. 특히 대여유모차(10대한정) 등 큰 폭의 할인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레카로의 신생아 전용 바구니 카시트인 '프리비아' 렌탈부터 전세계 베스트셀러인 토들러 주니어 카시트 '영스포트 히어로' 독일 수제작으로 만들어진 몬자노바 시리즈까지 레카로의 전제품을 최대 6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이번 창고개방행사에서는 평소 고객들의 관심이 제일 많지만 높은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악세사리' 제품들의 공동구매도 기획되어 있어 벌써부터 기대가 모이고 있다. 행사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일산 본사에서 진행이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카로 공식 카페 및 레카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