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롯데건설은 지난 20일 토요일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 롯데캐슬파크타운 1차와 2차에서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인 ‘아름다운 아파트’를 만들어가는 기증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입주민이 직접 참여하여 의류, 도서, 가전 등을 기증하는 (기부금 영수증 발행) ‘아름다운 가게’ 기증행사가 열렸다. 또한 롯데건설은 티셔츠 및 에코 가방 만들기, 포토존, 매직&버블쇼, 카페테리아 등 다양한 행사를 운영하며 입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과 장소를 마련하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된 수익은 국내외 소외이웃과 공익활동 지원, 어린이와 청소년 나눔 교육 및 자원의 재순환 활동 등에 사용된다. 또한 입주민들이 함께 참여함으로써 아파트 공동체 의식 형성에도 크게 기여한다.


롯데건설은 ‘아름다운 아파트’를 만들어가는 기증캠페인과 더불어 세대 및 공용부 청소서비스인 ‘캐슬크린 서비스’를 매년 시행하고 있어, 입주고객을 위한 무상서비스를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캐슬 입주고객을 위해 계속해서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계획하고 제공해 나아갈 예정이며, 앞으로는 단순 제공형 행사가 아닌 입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기증행사를 통해 고객 만족의 수준을 더 높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