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 95% 자연유래 성분의 신제형 클렌즈로 미국 소비자들 뜨거운 호응 이끌어내 현장에서 “라빠레뜨 넘버 나인” 연호하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일명 ‘모델 클렌저’로 불리며 입소문 난 ‘라빠레뜨 넘버 나인’은 지난 9월 30일 뉴욕에서 개최된 K-EXPO에서 글로벌 고객들과 만남을 가졌다. 미국에서 최초로 진행된 ‘K-EXPO’는 한국 드라마, 음악의 인기와 더불어 K-뷰티, K-패션, K-푸드 등을 소개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행사 당일 현장에 인피니트 출신 배우 김명수(엘), 아스트로 등 한류 스타들이 참가하여 자리를 더욱 빛냈다.


라빠레뜨 넘버 나인 부스에서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로 현지 관람객들이 100m가량 긴 줄을 서며 큰 호응을 얻었으며 부스에 모여든 많은 인파로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했다. 또한, 주최측의 제안으로 브랜드 담당자는 행사 당일 즉흥적으로 무대에 올라 넘버 나인 워터팩 클렌즈 제품 특징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 있던 관람객들은 “라빠레뜨 넘버 나인”을 연호하는 등 이례적인 풍경이 연출됐고, 현장 구매 문의가 쇄도하여 준비해 간 전 제품이 완판되는 등 K-뷰티의 저력을 보여줬다.


브랜드 관계자는 “K-EXPO 진행을 통해 뉴욕 고객들과 소통하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쳐 기쁘게 생각한다”며 “국내를 넘어 해외 고객들에게도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며, K-뷰티의 우수성을 세계에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넘버 나인 워터팩 클렌즈’는 레몬·케일 추출물 등 피부 정화를 돕는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신제형의 클렌즈 제품이다. SCI급 논문에 등재된 성분과 미국 특허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으며,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세안 후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뉴욕 패션 모델들과 글로벌 탑 모델 혜박이 사용하면서 ‘모델 클렌저’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고, CJ오쇼핑 등 홈쇼핑 채널 론칭 직후부터 완판되는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라빠레뜨 넘버 나인 제품은 네이버 공식 스토어팜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브랜드 소식은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