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새롬 기자]이스타항공이 다구간 노선 이용 고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오는 31일까지 20일간 ▲청주-대만(타오위안)-인천 ▲청주-오사카-인천 ▲인천-나리타-이바라키-인천 3개 다구간 노선 항공편에 대해 항공운임 추가 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승기간은 10월 13일부터 12월 18일까지다.


이스타항공의 청주출발 대만(주 3회 운항)과 오사카 노선(주 5회 운항)의 경우 인천공항에서도 동일한 노선을 운항하고 있기 때문에 출국·입국공항을 각각 다르게 설정하면 요일에 따른 스케줄 선택폭이 넓어진다.


아울러 나리타공항과 이바라키공항은 접근성이 좋아 다구간 여정을 이용할 경우, 도쿄와 이바라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다. 특히 도쿄뿐만 아니라 대표적인 온천 관광지인 군마현,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도치기현 등도 인접해 다양한 일본 여행이 가능하다.


다구간 추가할인 방법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다구간 예약, 여정을 선택한다. 그리고 프로모션 코드인 ‘JPNOJAW’를 입력한 후 운임을 선택하면 최종 10% 할인 된 금액으로 예약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