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비속어, 방송 이미지는 어쩌나
이수민 비속어, 방송 이미지는 어쩌나
  • 서수진 기자
  • 승인 2018.07.1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서수진 기자] 배우 이수민이 SNS에 비속어 댓글을 남기는 등 적절치 못한 행동으로 실망을 자아냈다.

이수민은 지난 9일 자신의 비공개 계정이 비속어 댓글을 남기고 거짓말을 했던 경솔한 행동에 사과글을 올렸다.

이수민의 이번 비속어 논란은 평소 그가 쌓아온 이미지 때문에 더욱 충격으로 다가왔다. 그는 ‘보니하니’를 통해 발랄하고 상큼한 이미지를 보여왔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캡처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캡처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순수한 이수민의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진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이수민의 실제 모습은 ‘보니하니’와는 다소 거리가 있었다. 이번 비속어 논란에 휩싸이기 이전, 이수민은 직접 자신의 성격을 밝히기도 했다.

이수민은 MBC ‘복면가왕’에 출연했을 당시 “'보니하니'는 어린이 프로그램이라 일부러 목소리를 높였다. 원래 목소리는 중저음”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수민은 "밝고 상냥한 이미지가 있다. 근데 원래 성격이 좀 무뚝뚝하고 무표정이다. 다른 모습에 오해도 받았다"고 덧붙였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서수진 기자

SP003@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