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송라지구 디자인시티 주택홍보관 관계자가 “송라지구 디자인시티 주택홍보관에서 매주 일요일 4시에 주택홍보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홍보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함께 송라지구 디자인시티에 대한 여러 사항을 천천히 둘러보실 것을 권한다”고 밝혔다.


송라지구 디자인시티는 우수한 입지조건과 합리적 비용, 생활에 주어질 다양한 프리미엄 매리트 등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송라지구 디자인시티는 임대기간 8년 후 최초 공급가격으로 분양 받을 수 있으며, 임차인에게 우선 분양 자격이 부여되기 때문에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단지 내는 생활편의 서비스(휘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장 등), 실버케어 서비스(물리치료, 가사도우미 등), 부모를 위한 육아돌봄시설, 카 쉐어링 서비스 등 8년 임대기간 동안 운영되는 주거 서비스를 유무료로 구분되어 제공할 예정이다.


위치상 광역교통망이 우수하고 동두천터미널, 지하철 1호선 지행역이 가까이 있어 이용 가능하다. 제2외곽순환도로(예정)도 인접해 있다.


또한 입주민의 바쁜 출근 시간, 역과의 이동시간을 줄여줄 셔틀버스 운행, 입주민 주거 편의를 위해 단지 내 정류장을 설치해 지하철 1호선 지행역 간 운행할 계획도 포함되어 있다. 단 정류장 위치, 운행 횟수, 운행 시간 등은 추후 입주민과 협의 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