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다이어트는 남녀노소 모두 최대의 관심사이다. 높은 관심만큼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이 넘쳐나고있다. 하지만 무리한 다이어트를 진행하게 되면 건강 악화는 물론 요요와 셀룰라이트, 피부탄력 저하 등 부작용들이 나타날 수 있다.


특히, 단기간살빼는법 또는 뱃살빨리빼는법으로 무조건 굶거나 강도높은 다이어트로 급하게 살을 빼게 되면 몸무게는 줄어들지만 몸에 셀룰라이트가 생겨나게 된다. 이런 셀룰라이트는 허벅지살, 아랫뱃살 등 빼기 힘든 곳에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며 운동만으로는 제거를 할 수 없다.


이에 셀룰라이트크림 전문 브랜드 셀메이드는 요요와 피부탄력, 셀룰라이트로 걱정하는 다이어터들을 위해 지방연소 효과를 볼 수 있는 PPC 크림을 출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셀메이드 PPC크림은 팔뚝살빼기, 아랫뱃살빼기, 허벅지셀룰라이트제거 등에 효과적이며 운동전, 자기전, 외출전에 바디크림처럼 사용하면 지방분해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PPC 크림은 콩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이뤄져 있어 안전하게 지방세포를 용해, 사이즈 감소효과를 볼 수 있으며 마이크로 에멀전 공법 도입으로 지방세포 파괴 및 지방이 림프액과 함께 서서히 빠져나가 군살제거에도 탁월한 제품이다.


이에 관계자는 “자기전, 외출전, 운동하기전에 고민되는 부위에 50원 동전크기만큼 짜서 사용하면 된다. 일상생활에서는 바디크림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학생, 직장인 할 거 없이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2주정도 꾸준히 사용하면 실제 PPC 주사와 유사한 수준의 효과도 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셀메이드 PPC 크림의 자세한 성분과 가격은 공식판매처인 ‘신데렐라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