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헌수 소장,?6대 도시 돌며 실전 노하우 전달해

[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마케팅’이 2만부 판매를 기념하여 저자 임헌수(모바일마케팅캠퍼스) 소장은 전국 6대도시에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 발간과 동시에 해당 분야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스마트스토어 마케팅’은4개월 만에 2만부 판매라는 엄청난 기록을 달성했다.


임소장은 이를 기념하여 대구, 부산, 제주, 광주, 대전, 서울 등 전국 6대 도시를 돌며 판매자들에게 실전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임소장은 “지난 5~6월에도 1차 전국 특강(9개 도시 강연)을 통해 많은 정보를 제공했는데, 그 동안 변화된 내용과 SNS 마케팅의 다양한 정보를 함께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특강에선 ‘네이버 쇼핑에서 1등하기’ 라는 타이틀로 다양한 마케팅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강 참가자들에겐 앞으로 단톡방을 통해 지속적인 정보를 제공해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스마트스토어 판매특공대 실전매출반’ 등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임헌수 소장은 “네이버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마트스토어를 제대로 활용한다면 1인사업자도 월 1천만원 달성은 물론, 그 이상의 매출도 가능하다”며 “그 동안 쌓은 노하우를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는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기획 ▲제품 특성을 살린 기획 ▲상위 노출과매출 상승 노하우 ▲1위 하기와 1위 지키기 전략 ▲톡스토어 입점과 마케팅 전략 ▲플러스친구 늘리기와 카카오 광고 등을 다루고 있다.


9/11(대구), 9/12(부산), 9/15(제주), 9/18(광주), 9/21(대전), 9/22(서울) 등 지역별 특강 관련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마케팅캠퍼스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