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온라인 쇼핑몰 ‘스토어 리미(store Re:Me)’(이하 스토어 리미)가 ‘주식회사 꽃을 담다’(이하 꽃을담다) 브랜드를 선보인다.


지난 8월 27일 정식으로 브랜드 론칭을 알린 온라인 인생마켓 ‘스토어 리미’가 정성과 마음을 담은, 꽃 선물로 유명한 ‘꽃을담다’ 브랜드와 손을 잡고 추석을 맞이하여 인기 추석선물세트 3종을 소개한다.


정성과 마음을 담은 꽃 선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인기몰이 중인 ‘꽃을담다’는 꽃차를 사랑하는 청년들이 모여 만든 프리미엄 꽃차 브랜드이다. ‘꽃을담다’는 국내산 꽃을 100% 수작업하여 오직 꽃 본연의 색, 향,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방법을 고민하고, 화학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은, 자연에 가장 가까운 꽃차를 만들어 내놓는다.


2016년 창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정부 지원 사업에 당당히 선정된 ‘꽃을담다’는 ‘사람의 손과 온도로 꽃 본연의 아름다움을 담아 전해드립니다.’라는 마음가짐으로 2016년 9월부터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청년창업 지원 사업에도 선정, 벤처기업으로의 인정을 곧 앞두고 있다.


‘꽃을담다’는 국내산 꽃 전량을 직접 발로 뛰며 찾은 국내 지방 농가들에서 조달하며, 매년 피고 지는 꽃을 가공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나아가 사회문제 해결에 작은 도움을 주고자 하는 프리미엄 꽃차 브랜드이다.


온라인 쇼핑몰 ‘스토어 리미’가 프리미엄 꽃차 브랜드 ‘꽃을담다’와 손을 잡고 올 추석엔 ‘특별한 꽃차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소중한 사람에게 향긋한 티타임을 선물하세요’란 주제로 준비한 추석선물세트는 투명한 유리병에 담긴 아름다운 ‘국내산 꽃차’와 디자인 특허 등록까지 완료한 ‘플라워티스틱’등 다양한 상품으로 이루어졌다.


그중 추석선물세트, 플라워티스틱, 나만의 꽃차 세트가 높은 판매 조회 수를 보여줬다.


온라인 쇼핑몰 ‘스토어 리미’는 ‘꽃을담다’ 브랜드와 함께 ‘꽃을담다’ 상품군 10만원 이상 구매 시, ‘플라워티스틱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플라워티스틱’은 랜덤 발송 되며, ‘스토어 리미’의 회원가입 이벤트와 중복지원 및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꽃차 브랜드 ‘꽃을담다’의 인기상품 및 모든 상품을 온라인 쇼핑몰 ‘스토어 리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