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여름철 잦은 야외활동과 짧아진 옷차림으로 인해 장시간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는 각질이 쉽게 쌓이고 거뭇거뭇하게 착색이 된다. 특히 평소에는 잘 보이지 않아 놓치기 쉬운 팔꿈치나 발뒤꿈치, 무릎 등은 각질관리에 소홀히 하기쉽다.


㈜에이전트코퍼레이션의 스킨에이전트 ‘비타월 모이스처 라이징 바디필링’은 자극 받아 거칠고 칙칙해진 바디를 쉽게 케어하는 각질제거제로 더운 여름철 자외선에 의해 그을린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 인기다.


비타월(VITA WALL)은 비타민이 함유된 노란색 제형의 스프레이 타입의 각질제거제로피부에 가볍게 뿌려준 후 손으로 문지르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준다. 인체의 각질에만 반응하는 특수 제형으로 고민이 있는 바디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탁월한 효능 탓에 묵은 때와 각질이 때처럼 밀려 일명 ‘비타민때밀이’, ’비타민때타월’이라고 불린다.


해당 제품은 물기가 있어도 제 기능을 잃지 않아 샤워 중에도 편하고 부드럽게 바디스크럽을 할 수 있다. 또한, 뿌려서 관리하는 바디 스프레이타입으로 제품에 피부가 직접 닿지 않아 위생적으로 보관이 가능하다.


주요 성분에는 피부 에너지 대사를 활성화 해주는 판테놀과 리보플라빈, 3세대 PHA를 함유하고 있어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미농무부USDA 오가닉 인증을 받은 자연유래 추출물도함유되어 풍부한 보습 및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아이돌 무릎 메이크업’이나 ‘꿈치 메이크업’ 등 착색된 바디 피부 케어를 위한 다양한 팁들이 화제가 된 바 있다. 외출 전, 팔꿈치나 무릎, 겨드랑이 등 색소침착 부위에 스킨에이전트 에이전트코퍼레이션의 회심작 비타월(비타민때타월)을 사용해주면 자연스럽게 빛나는 톤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묵은 각질을 탈락시키고 피부단백질을 보호하는데 탁월한 비타월은 애프터 바캉스 이벤트로 30% 할인된 가격으로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킨에이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