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윤성균 기자]유한양행 뉴오리진은 추석을 맞아 10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부모님, 친지, 지인을 위한 다양한 선물 기획 세트 구성을 통해 고객들이 선물 대상의 연령과 성별, 상황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는 뉴오리진 측의 설명이다.


뉴오리진 전녹용홍삼과 전홍삼 스틱으로 구성된 ‘전녹용홈삼 세트’는 면역력 케어가 필요한 부모님과 지인 등에게 안성맞춤이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녹용, 디어키즈스틱, 어린이 홍삼, 전홍삼 키즈 스틱 제품은 처음 홍삼과 녹용 제품군을 접하는 어린이들 선물로도 좋다.


특히, 천수단, 전녹용홍삼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석 이후 같은 제품을 한번 더 선물하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뉴오리진의 ‘루테인’은 마리골드 꽃에서 루테인 원료를 추출하는 과정에서 헥산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오직 온도와 압력으로 원물을 추출하여 눈이 침침한 부모님의 눈 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


뉴오리진 ‘밀크씨슬’은 간 건강에 좋은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다.


밀크씨슬은 타정을 하기 어려운 원료라 대부분 시중의 밀크씨슬에는 화학적 부형제가 들어가지만 뉴오리진 밀크씨슬은 히말라야의 혹독한 환경을 이겨낸 야생 밀크씨슬을 손으로 수확하여 원재료 본연의 영양성분이 그대로 담겼다.


뉴오리진의 비타민은 식물성 원료로 만들었다. 아마존에서 자생하는 야생 까무까무와 캘리포니아 전용 농장에서 빛을 쐬고 자란 버섯을 갈아 넣어 물론 원물 본연의 영양이 그대로 살아 있다.


뉴오리진 ‘활력&뼈 건강세트’에는 화학 부형제인 고결방지제, 안정제, HPMC가 전혀 들어 있지 않아, 임산부부터 아이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뉴오리진의 ‘여성 건강 세트’는 여성들의 뼈 건강관리를 위한 비타민D와 질 건강관리를 위한 이너플로라로 구성되어 있다.


뉴오리진 관계자는 “뉴오리진의 모든 제품은 ‘식품이 곧 약이다’라는 약식동원의 관점에서 자연에서 까다롭게 찾아낸 식품 원료에 인위적인 화학물질을 배제하고, 과학적 연구를 통해 고객들을 위한 최적의 배합비 구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