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케미렉스 H&B사업부의 브랜드 누블룸(NUBLOOM)에서 최근 새로운 컨셉의 시리얼 바 '메가 홍삼 프로틴 바(MEGA RED GINSENG PROTEIN BAR)'를 출시했다.


누블룸은 지난 4월 홍삼 원액을 첨가한 '메가 홍삼 헬스 바'를 출시하고 롯데와 두산타워, SM 면세점을 비롯, 행복한 백화점 및 일본 돈키호테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하며 국내외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어왔다.


'메가 홍삼 헬스 바'에 이어 최근 새롭게 출시된 '메가 홍삼 프로틴 바'는 운동 후 빠르게 흡수가 가능한 분리유청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함유돼 체내에 천천히 흡수되는 분리대두단백질의 총 함량이 20%(11g)로 2가지 단백질의 배합을 최적화한 고단백질 프로틴바이다.


또한 국내산 홍삼 원액을 첨가해 프로틴바에 건강함까지 더했으며, 운동 전·후 에너지 보충으로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레저족의 식사대용 및 간식으로 섭취하기에 제격이다. 성인뿐만 아니라 몸이 계속 자라는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단백질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실제로 누블룸 신제품 '메가 홍삼 프로틴 바'는 지난 11일 개최된 '김운용컵 태권도대회'에 공식 협찬사로 선정, 대회에 참가한 56개국의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영양보충용으로 제공되어 호평을 받았으며, 오는 16일 개최되는 ICN KOREA MUSCLES & MODEL CHAMPIONSHIP대회에서도 선수들을 통해 누블룸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알릴 예정이다.


이 밖에도 누블룸에서는 신제품 출시에 연이어 내월 '메가 홍삼 핏 바(MEGA RED GINSENG FIT BAR)'를 런칭, 시리얼 바 라인업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는 등 신제품 연구·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