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 삼성전자에서 한가위를 앞두고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삼성 레이저 스마트빔SSB-12LSYA20’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단독 특가 이벤트는 9월 13일부터 9월 20일까지11번가 쇼킹딜에서 진행되며,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에게30만원 상당의 영국 토마스풀 엠버 디너 그릇세트28p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포토후기를 작성하는 총 60명에게 프리미엄 에코 그릴 자이글 또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트ZAGATO 캐리어3종을 추가 증정한다.


예전의 경우, 생필품이나 건강식품을 추석선물로 선택하는 경향이 많았으나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보다 더 스마트하고 폭넓은 활용성을 띄는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삼성 스마트빔 SSB-12LSYA20의 경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고, 가족 구성원 한 명 한 명 모두를 만족 시킬 수 있기 때문에 품격있는 고급 추석 선물로 적합하다.


삼성 초소형 빔프로젝터 SSB-12LSYA20은 293g의 무게로 간편하게 휴대하여 캠핑이나 여행과 같이 다양한 곳에서 레이저 광원200안시의 탁월한 밝기와 선명한1366*768 WXGA급 고화질 해상도로 원하는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넉넉한5200mA 내장배터리와 스마트 고속 충전으로 빠르고 간편한 사용을 돕는다.


특히,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더욱 망설임 없이 삼성 스마트빔 SSB-12LSYA20을 선택할수밖에 없는데, ‘SK브로드밴드’와의 제휴를 통해Btv 17개 타이틀, 700여편의 인기 키즈 애니메이션을 광고 없이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또한, 별자리모드를 이용하여 아이의 편안하고 아늑한 수면까지 유도할 수 있다.


반 자동식 킥-슬라이드(Kick-slide) 방식으로 최적의 빔 각도를 자체적으로 구현하여 빔프로젝터를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이나 나이가 있으신 분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의 상단의Touch Pad로 상, 하, 좌, 우, 스크롤, 뒤로 가기 등을 스마트폰과 같이 쉽게 조작할 수 있어 편리하다.


빔프로젝터를 사용할 때 포커스 조정으로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은데, 미니빔 프로젝터'삼성 스마트빔SSB-12LSYA20'은 FOCUS-FREE와 오토키스톤 기능이 지원되어 투사된 영상의 왜곡을 알아서 보정해주며, 정격1W급2채널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따로 스피커 연결을 하지 않아도 크고 웅장한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듀얼 와이파이2GHz, 5GHz 기술로 끊김 현상이 없고, 안드로이드OS 탑재, Miracast, Airplay, 스마트 뷰(Smart View), 블루투스4.0 등 완벽에 가까운 스펙의 삼성 레이저 스마트빔SSB-12LSYA20을 이번 추석 선물로 특별한 분에게 존경과 사랑의 의미를 담아 전달해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