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 이상수·정영식, 일본오픈 남자복식 우승… “세계 최강 중국 꺾었다”
탁구 이상수·정영식, 일본오픈 남자복식 우승… “세계 최강 중국 꺾었다”
  • 김새롬 기자
  • 승인 2018.06.13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김새롬 기자]이상수(28·국군체육부대)·정영식(26·미래에셋대우) 조가 국제탁구연맹(ITTF) 월드투어 일본오픈 남자 복식에서 중국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상수·정영식 조는 10일 일본 기타큐슈에서 열린 일본 오픈에서 리앙징쿤·저우카이 조를 3-1로 꺾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번 일본 오픈에서 차기 중국 에이스 조를 꺾은 이상수·정영식 조는 오는 8월 열리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에 청신호를 밝혔다.

이상수는 이효주와 짝을 이룬 혼합 복식과 남자 단식 부문에서도 동메달을 획득하면서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1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하는 기쁨을 누렸다.

한편 한국 남녀 탁구팀은 13일부터 진천 선수촌에서 국내 훈련을 시작한다. 국내 대회를 비롯해 ‘2018 코리아오픈’ 등을 통해 아시안 게임 준비에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새롬 기자

llune@speconomy.com

산업부 김새롬 기자입니다. 정확하고 신속한 기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