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일회용품 줄이기 등 환경보호를 위한 ‘착한 프로모션’을 22일부터 진행한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배스킨라빈스가 일회용품 줄이기 등 환경보호를 위한 ‘착한 프로모션’을 2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배스킨라빈스 ‘바이올렛 에코세트’ 프로모션은 8월 이달의 맛 제품 출시와 함께 환경보호 활동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기획됐다.


‘바이올렛 에코세트’ 프로모션은 매장에서 패밀리 사이즈(19,5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바이올렛 에코세트’를 5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일상 생활에서 환경보호를 가장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아이템인 ‘에코백’과 ‘보틀’로 구성돼 구매 고객들의 자연스러운 환경사랑 실천을 유도한다.


또, ‘바이올렛’이라는 배스킨라빈스만의 차별화된 색상을 프로모션 콘셉트에 적용해 눈길을 끈다.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이달의 맛 ‘베리 스윗 바이올렛’만의 독특한 바이올렛 색상을 에코세트에 적용했다.


해당 이벤트는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에 참여 가능하며, 판촉물 금액을 제외한 결제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 가능하다. 할인 구매한 모바일 교환권 사용 및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이와 관련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매장에 방문한 소비자가 가장 쉽고 간편하게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바이올렛 에코세트’로 누구보다 트렌디하게 환경보호에 동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2009년부터 환경부와 ‘일회용품 줄이기 자발적 협약’을 체결하고 현재까지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