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진 이제야 제 짝 찾았다? 만난 여친들마다…상처투성이 연애사
이정진 이제야 제 짝 찾았다? 만난 여친들마다…상처투성이 연애사
  • 김희진 기자
  • 승인 2018.05.23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방송화면)
(사진=MBC 방송화면)

[스페셜경제=김희진 기자] 이정진이 공개열애 후 행복한 마음을 그대로 드러냈다.

이정진은 23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예고된 대로 연인 이유애린과의 연애사에 대해 밝혔다. 특히 이정진은 주저하거나 꺼리는 면 없이 시원시원하게 연인과의 연애사를 밝혔다. 이에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하고 있다. 이정진이 그간 방송에서 밝혀왔던 연애사는 상처투성이였기 때문.

이정진은 SBS '매직아이'에서 '놀아본 여자'에 대한 질문을 받고 미스코리아 출신 여친과의 연애담을 밝혔다. 당시 이정진은 불규칙한 자신의 생활 패턴과 달리 늘 낮에만 외출할 수 있는 여자친구의 생활패턴이 맞지 않았다면서 "어느 정도는 놀아본 여자가 낫다"는 의견을 내놨다. 그러면서 순진한 여친에 "클럽도 가보고 친구들과 여행도 가는 등 3년동안 놀아보고 그때 가서 둘다 애인이 없으면 다시 만나자"고 했지만 3년 뒤 그 여친은 청첩장을 들고 왔다는 웃지 못할 일화를 들려줬다.

여기에 더해 MBC '오늘밤만 재워줘' 출연 때는 모델 활동 계기가 당시 사귀던 여자친구 권유 때문이라며 "지금 생각해보면 거기다 버리려고 저를 보낸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는 "헤어진 여자 친구가 만나고 있는 남자를 보게 되었는데 나중에 (연예인이 되고난 후) 알고 보니 톱스타 대열에 계신 분이더라"라고 역시 웃지 못할 일화를 밝혔다.

유독 수난이 많았던 이정진의 연애는 이제 꽃피는 시점인 듯 보인다. 이날 MC들은 이정진의 얼굴이 화사해졌다며 너도나도 공개 열애를 축하했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희진 기자

SP002@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