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병수, 부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청년·주부·소상공인 시민소통의 장 예고
서병수, 부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청년·주부·소상공인 시민소통의 장 예고
  • 김은배 기자
  • 승인 2018.05.16 17: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김은배 기자]자유한국당 서병수 부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6일 오후 서면로터리 아이온시티 19층 서병수 캠프에서 진행된다. 기존 개소식이 정치인 중심으로 진행됐다면 이날 개소식은 20대 청년, 40대 주부, 50대 소상공인 등 시민들이 부산발전을 위한 제안에 나서고 서 후보가 민생 현실을 진솔하게 경청하는 시민소통의 장이 될 것이란 게 캠프 측의 설명이다.

개소식 참석 의사를 밝힌 40대 주부 박정은씨는 “부산시민들은 신공항 같은 대규모 건설 공약보다 여성과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도시를 더 바라고 있다”며 “여성과 아이들이 우선이라는 서병수 후보의 ‘여성부시장’도입 공약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번 개소식에는 이헌승 부산시당위원장을 비롯해 김무성 전 대표 등 한국당 부산 국회의원들과 당협위원장들이 대거 자리한다. 이들은 ‘2030 월드엑스포 국가사업 승인’, ‘김해신공항 건립’등 부산의 미래를 위해 지난 4년간 부산의 체질을 바꿔 온 서 후보에 대한 적극적 지원의사를 나타냈다.

서 후보는 개소식에서 “활기찬 부산경제, 일자리 창출을 최우선 목표로 엄마와 아이가 안전하고 미세먼지 없는 쾌적한 도시를 만들 것”이라며 “다복동 사업을 중심으로 부산시민이라면 누구도 소외받지 않는 복지정책을 펼치겠다”고 각오를 다질 예정이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은배 기자

silvership@speconomy.com

정치부 김은배 기자입니다. 기저까지 꿰뚫는 시각을 연단하며 매 순간 정진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제발소통좀 2018-05-19 13:08:48
제발 소통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