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연인 위해 ‘이것’까지?...“연애하면 이성 마비 된다”
윤시윤, 연인 위해 ‘이것’까지?...“연애하면 이성 마비 된다”
  • 서수진 기자
  • 승인 2018.05.16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서수진 기자] 진세연과 열애설이 불거진 윤시윤의 실제 연애 스타일이 화제다.

윤시윤은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했을 당시 여자친구와의 일화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윤시윤은 "여자친구가 돼지국밥을 좋아했다""부산에서 먹던 맛이 그립다고 하길래 운전하고 부산에 가서 포장해왔다"고 지극 정성을 다했던 사연을 전했다.

사진=KBS제공
사진=KBS제공

윤시윤의 말에 다른 출연진은 놀라움을 보였지만 정작 윤시윤은 "이런 이야기를 하면 따라 해봐야겠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절대 하지 말라"고 만류했다.

또 윤시윤은 "감동이 아니라 무서워한다"면서 "감동은 10퍼센트고, 90퍼센트는 '질린다'였다"고 전했다. 박명수가 "라면 사러 일본 갔다 온 거랑 비슷한 거냐"고 묻자 윤시윤은 "실제로 그런 적 있다. 라면은 아니고 반숙 카스테라였다"고 답하면서 열정적인 연애담을 전했다.

이어 "저는 연애뿐만 아니라 뭘 해야겠다고 마음 먹으면 모든 이성이 마비되는 스타일"이라면서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털어 놓았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서수진 기자

SP003@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