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YBM넷이 ‘그래머 인 유즈(Grammar in Use)’ 해설인강을 신청한 수강생들에게 영어회화 강의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 교재는 실용 영문법의 세계적 베스트셀러로, ‘베이직 그래머 인 유즈(Basic Grammar in use)’와 ‘그래머 인 유즈 인터미디어트(Grammar in use Intermediate)’가 있다. 해설인강은 YBM을 대표하는 영문법 강사인 박상효씨가 진행한다.


이 업체 해당 인강과 교재로 배운 문법을 영어회화에 적용해 볼 수 있도록, 영어회화 강의를 추가로 제공한다. 초급 과정 신청자에게는 스피킹 연습 강의인 ‘빌드 업(Build Up)’을, 초ㆍ중급 패키지 과정 신청자에게 기초 영어회화 브랜드 무나투나의 ‘영어로 말하기 1~3탄’ 강의를 준다.


이 뿐만 아니라, 오는 31일까지 강의를 신청하면 수강기간을 15일 연장해주고 영어회화 단과강의 3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 업체 인강사업부 이상훈 부장은 “문법을 잘 익혀두면, 독해뿐만 아니라 회화 실력도 좋아진다”며, “‘그래머 인 유즈’ 과정을 충실히 공부하고, 함께 제공되는 회화 강의로 연습하면 영어회화 실력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YBM넷]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