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보미 시구 극찬 이유? 알고보니 '마리텔'에서도...
윤보미 시구 극찬 이유? 알고보니 '마리텔'에서도...
  • 김희진 기자
  • 승인 2018.05.1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윤보미 시구, 또 극찬 받아
- 윤보미 시구 실력, 이유 있었다?

윤보미 시구(사진=MBC '마리텔' 화면 캡처)
윤보미 시구(사진=MBC '마리텔' 화면 캡처)

[스페셜경제=김희진 기자] 그룹 에이핑크 윤보미가 출중한 실력의 시구로 호평을 받고 있다.

윤보미는 지난 10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롯데-LG전에 시구자로 나서 완벽한 시구를 선보였다. 

윤보미가 시구를 할 때마다 극찬을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윤보미는 태권도 3단으로 뛰어난 운동신경을 보유하고 있다. 윤보미는 실제로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자신의 태권도 실력을 뽐낸 바 있다.

특히 윤보미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태권도 선수 이대훈과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당시 방송에서 윤보미는 "오늘은 태권소녀 보미로 나왔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또한 윤보미는 다리찢기 등을 선보이며 유연성을 자랑했다. 아울러 이대훈과 함께 송판 격파, 전자 호구 설명, 겨루기 등을 선보였다.

한편 네티즌들은 윤보미 시구에 대해 "비* 공잡는거부터 자세까지 ...ㄷㄷ다 벗고나오고 몸매자랑 하는거 보다 훨 이쁘다!!" "동* 취미로 야구 배우기 시작하면 100넘을거 같음ㅋㅋㅋ" "부산*** 뒤에서 불때는 몰랐는데 앞에서 잡아준 화면 보니 다른 여자 연예인들 시구하는것보다 한수 위였다" "sngx**** 분명 시구 일정 잡힐때만 연습할텐데 대단함." "넵* 윤보미가 공은 잘던지지!" "hanvit*** 이제 여자연예인 시구에서 잘던졌다는 얘기를 하려면 일단 투수판을 밟고 던지느냐 아니냐부터 확인하고 얘기해야할거같네~뽀미가 다른연예인하고 다르다는건 다른연예인은 중계진이 그냥 시구했다 이런말을 하는데 보미는 시구가아니라 투구했다 좋은피칭이다 이런말을 함~사실상 여기서 다른 설명이 필요없지~" 등 반응을 보였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희진 기자

SP002@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