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CJ ENM의 독립 뷰티브랜드 ‘SEP(셉)’이 ‘립스틱 얼티매트’와 ‘리퀴드 스티커 네일’에 가을 컬러 트렌드를 담아 ‘키써블 F/W 뮤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SEP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자연스러운 누드톤부터 강렬한 레드 계열 색상까지 5가지 가을컬러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SEP의 ‘키써블 F/W 뮤트 컬렉션’은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에 맞춰 그윽한 분위기의 톤 다운된 컬러를 선보인다. 차분한 누드톤부터 볼드한 레드·버건디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소화해내는 최근의 패션위크 메이크업 연출 트렌드를 담아 ‘앤틱 살몬’, ‘뮤트 레드’, ‘할로우 로즈’, ‘딥 플럼’, ‘클래식 레드’ 등 5가지 컬러를 추가했다.


SEP의 가을 신규 컬러는 ‘키써블 립스틱 얼티매트’ 5종과 ‘리퀴드 스티커 네일’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립스틱 얼티매트’는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려 건조한 가을에도 부담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마치 내 입술 그대로인 것처럼 초밀착되는 또렷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갖춰 지난 3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 10가지 이슈 성분을 배제한 착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매니큐어처럼 바른 뒤 네일 리무버 없이 스티커처럼 떼어내는 SEP의 ‘리퀴드 스티커 네일’은 ‘뮤트 베이지’, ‘할로우 로즈’, ‘딥 플럼’ 등 3가지 가을 컬러로 고객들을 만난다.


이번 가을 신상품은 컬러 스펙트럼이 넓어져 다양한 분위기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다. 차분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누드 메이크업,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MLBB(My Lips But Bettr) 메이크업, 모던하고 우아한 컬러로 강조하는 레드·버건디 메이크업까지 모두 가능해 많은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SEP의 ‘ 키써블 F/W 뮤트 컬렉션’은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CJmall 사전 판매를 시작으로 14일부터 올리브영 매장, CJmall, Hmall, SSG닷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립스틱 얼티매트’는 1만8000원, ‘리퀴드 스티커 네일’은 1만원이며 CJmall 사전판매 기간에 구매한 고객에게는 ‘SEP 미니 스타터 Z’ 등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