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즈앤트리 제공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 ‘착한 성분으로 피부의 경험을 바꾸다’라는 슬로건의 이즈앤트리(ISNTREE)가 ‘2018년 한강몽땅 여름축제’ 에 협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협찬을 진행한 행사는 ‘한강몽땅 여름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한강 물싸움 축제’로 지난 8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난지 한강공원에서 진행되었다.


이즈앤트리는 우수한 밀착력의 ‘히아루론산 딥 모이스춰 워터 마스크’를 포함해 기존 대표 제품인 '히아루론산 토너’ 모형의 대형 샤워 부스를 협찬했다. 또한 행사 프로그램과 이즈앤트리 샤워 부스를 이용한 참가자들에게 선착순으로 '히아루론산 딥 모이스춰 워터 마스크'와 '히아루론산 토너'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참가자들에게 제공한 ‘히아루론산 딥 모이스춰 워터 마스크’는 자연에서 얻은 보습제를 원료로 하여 특허공법으로 겔화 시킨 초밀착 MG:gel 시트를 사용한 제품이다. 기존 히아루론산 토너의 히아루론산 단일 성분에서 트리플 HA 성분을 사용하여 1중 - 피부 속 수분 충전, 2중 - 수분막 형성, 3중 - 수분막 밀착으로 총 3중 히아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생기 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이즈앤트리 측은 "‘한강 물싸움 축제’와 풍부한 수분감이 특징인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제품들의 콘셉트와 잘 어울려 협찬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