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 방송 중 셀피타임 (사진 제공 : 메디픽미)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채널A플러스가 최초로 선보이는 뷰티 프로그램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에서 방송인 김새롬이 초밀착 셀프 카메라 코너 ‘셀피타임’을 통해 박시연에게 선물 받은 메디픽미의 ‘리얼 스피룰리나 프레쉬 마스크팩’을 직접 사용하는 체험 후기가 방송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달 26일 방송된 셀피타임에서 방송인 김새롬은 스피룰리나를 피부 노화 방지와 모공 수축을 통한 동안 피부 유지의 필수템이라고 소개하고 셀프 카메라를 통해 민낯 공개와 함께 스피룰리나 팩을 체험하는 과정을 공개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스피룰리나 팩 사용 후에는 피부의 촉촉함과 탱탱한 느낌을 그대로 전달해 이를 시청한 뷰티 MC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화제가 되었다.


방송을 통해 소개된 메디픽미의 ‘리얼 스피룰리나 프레쉬 마스크팩’은 피부 탄력과 모공 조임, 피지 흡착을 통해 맑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스크럽 효과를 통해 각질 제거까지 가능해서 여름은 물론 계절에 관계없이 천연 모공팩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차세대 슈퍼푸드이자 미래식품으로 각광받는 ‘스피룰리나’는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해조류로 항산화, 에너지 증진, 항암효과, 디톡스, 피부재생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 최근 국내외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사용하는 안티에이징 원료로도 알려진 스피룰리나는 천연팩의 특성상 일반 소비자가 쉽게 만들어 사용하기 어려운 점을 착안해 ‘메디픽미’가 집에서도 손쉽게 스피루리나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스피루리나가 대량 함유된 천연팩으로 만들었다. 방송에서 소개된 '리얼 스피룰리나 프레쉬마스크팩’은 메디픽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채널A플러스의 뷰티 프로그램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는 배우 박시연, 김새롬, 류원정, 걸그룹 엘리스의 소희가 뷰티 마스터로 출연하여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 관련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