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떡볶이’, 모바일쿠폰 전문 기업 ‘즐거운’과 함께 O2O 시너지 강화
‘감탄떡볶이’, 모바일쿠폰 전문 기업 ‘즐거운’과 함께 O2O 시너지 강화
  • 김진우 기자
  • 승인 2018.04.2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 모바일쿠폰 전문기업 ‘㈜즐거운(대표 임관웅)이 분식 프랜차이즈 ‘㈜오투스페이스’와 제휴를 통해 ‘감탄떡볶이’ 모바일 쿠폰을 출시한다.

‘감탄떡볶이’는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쿠폰 시장의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 업계 선두 주자인 즐거운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500개가 넘는 가맹점을 보유한 ‘감탄떡볶이’는 이번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소비자 접근성은 물론,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쿠폰이라는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보하게 됐다.

즐거운 임관웅 대표는 “이번 오투페이스와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감탄떡볶이’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과 함께, 모바일 쿠폰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특가 판매를 시작할 예정임을 밝혔다.

‘감탄떡볶이’ 모바일 쿠폰은 1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시작으로 각종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여러 채널을 통해 판매 될 예정이다.

한편, 즐거운은 기업전용 모바일 쿠폰 서비스 오피스콘을 오픈하였으며, 신규 고객에 한해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등급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진우 기자

ad.marketer0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