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 ‘정면돌파’ 소식에 여론 반응은 엇갈려… 이유는?
김경수, ‘정면돌파’ 소식에 여론 반응은 엇갈려… 이유는?
  • 김희진 기자
  • 승인 2018.04.1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합뉴스TV 화면 캡처)
(사진=연합뉴스TV 화면 캡처)

[스페셜경제=김희진 기자]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경남지사 출마를 선언했다. ‘드루킹 사건’ 연루 의혹에도 정면 돌파하겠다는 의지로 분석되고 있다.

앞서 김경수 의원이 ‘드루킹’ 댓글조작 논란으로 출마선언을 취소했었다. 이후 19일 김경수 의원은 다시 경남지사 출마를 선언을 공식화했다.

그러나 김경수 의원의 출마 선언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를 지켜보단 여론의 반응은 분분하게 나타나는 중이다.

그의 경남지사 출마 선언 소식을 접한 여론은 “jyk6**** 다들 그랫지 떳떳하구 진실을 밝히고 불의와 싸우겠다구” “sang**** 깜도 아닌게 무게 잡지마라..신속한 조사가 아닌 철저한 조사를 국민은 원한다..” “junw**** 너무 무리수를 두는거 같은데?”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반면 “lgd6**** 믿겠습니다. 믿고 지지합니다” “su29**** 흐미 멋지다!!!!!!!!! 지지합니다~ 오늘부터 팬되버렸당” “al99**** 김경수!! 지금껏 그래왔듯 뚜벅뚜벅 걸어가세요 응원합니다” “rose**** 문재인정부의 성공을 위하는 모두의 맘 입니다.응원하며 지지합니다. 같이 맞으며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김경수 힘내라 !!!!!!” 등의 반응도 보였다.

한편 김경수 의원은 파워블로거 ‘드루킹’에 의한 댓글 여론 조작 사건에 연루됐다는 의혹을 받는 중이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희진 기자

SP002@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