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 에스테큐어 전문화장품을 제조?유통하는 주식회사 정코스메틱(이하 정코스메틱)이 지난 7월 1일부터 7일까지 베트남·말레이시아에서 열린 ‘2018 아산시 아세안지역 무역사절단’과 동월 9일부터 12일까지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2018 말레이시아 코스모뷰티 아시아’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아산시 아세안지역 무역사절단’은 아산시에서 해외진출을 위한 경제교류 사업 활성화와 교류협력 도모 등을 위해 추진하는 국제 교류 사업이며, 올해로 14번째를 맞이한 ‘말레이시아 코스모뷰티 아시아’는 아세안 국가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이미용 전시회다.


두 행사에서 정코스메틱은 진정과 보습효과가 좋은 ‘BNC 크리스탈 화이트’ 라인을 집중 소개했다. 특히, BNC 크리스탈 화이트 라인의 7가지 천연성분은 활성이 우수한 생약 혼합 추출물(특허번호 제10-0910747호)로 항균, 항여드름, 피부진정, 보습 및 피지조절 효과에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된 7가지 천연성분은 발효콩, 화이트윌로우, 육계, 편백, 오레가노, 황금, 마치현으로, 피부에 자극이 덜한 안전한 원료를 활용했을 뿐 아니라 효능도 뛰어나 주목받았다.


한편, 이날 전시회에서는 세계 각국의 업체에서 특허, 임상데이터로 검증된 정코스메틱의 제품에 관심을 보이며, 제품을 체험해보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전시회동안 정코스메틱이 선보인 BNC 크리스탈 화이트 라인은 총 11종이며 그 중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 피부 속 수분·영양을 채워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인 타임세럼과 레볼루션 크림이 가장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정코스메틱 배세철 대표는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다. 앞으로도 안전한 원료를 활용한 고품질 에스테틱 제품 개발을 계속해 나갈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