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선, 연인 사로잡은 미모...톱여배우·톱여가수에 사과까지?
정인선, 연인 사로잡은 미모...톱여배우·톱여가수에 사과까지?
  • 서수진 기자
  • 승인 2018.04.1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서수진 기자] 배우 정인선이 이이경과 열애 중이다. 

정인선은 이이경의 마음을 사로잡을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한다. 순수한 얼굴을 가지고 있지만 카메라 앞에서는 누구보다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기도 했다.

정인선은 6살이던 1996년 드라마 '당신'으로 데뷔했으며 '살인의 추억' '안녕 유에프오' '몽중인'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아역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KBS2 ‘매직키드 마수리’에서 아역배우로 활약하며 많은 인기를 모았던 정인선은 영화 ‘살인의 추억’의 엔딩을 장식하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아역 배우의 이미지를 완전히 벗고 성숙한 여배우의 모습으로 돌아온 정인선은 ‘카페 느와르’ ‘무서운 이야기2’ '한공주' '달래 된, 장국' 등을 통해 청초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충무로 차세대 여배우로 단 번에 주목을 받기도 했다.

특히 세련된 외모로 성장한 정인선은 '제2의 임수정'으로 불리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SBS 라디오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김창렬은 정인선을 “티파니 닮은꼴, 제2의 임수정”이라고 소개했다.

이에 대해 정인선은 “그런 말을 들어도 실제로 보면 ‘안 닮았다’라는 분도 계시다. (임수정, 티파니에게) 죄송하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이어 “임수정, 티파니의 팬들에게 죄송한 마음도 있다”며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서수진 기자

SP003@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