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스미스 내한 티켓팅, “대체 누가 성공하는 거야”...매번 고개 드는 의문들
샘스미스 내한 티켓팅, “대체 누가 성공하는 거야”...매번 고개 드는 의문들
  • 서수진 기자
  • 승인 2018.04.17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서수진 기자] 샘스미스의 내한 티켓팅이 시작과 동시에 매진됐다. 

샘스미스의 내한 티켓팅은 17일 정오부터 선예매를 시작했다. 당초 오는 18일 8시 59분까지 선예매가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됐다.

샘스미스 내한 티켓팅은 물론, 내한 공연이 있을 때마다 예매는 피가 튀는 전쟁터를 짐작케 한다.

사진=현대카드 제공
사진=현대카드 제공

이번 샘스미스 내한 티켓팅 역시 마찬가지. 네티즌은 “@Yhk*** 매번 느끼지만 공연티켓 예매하는데 짜증 ㅠ샘스미스!!도대체 누가 성공하는건가! 10분도 안돼서. 아 정말 짜증!!싹쓸이해서 나중에 비싸게 파는 사람들!!이런 사람들 벌 줄 수 있음 좋겠다” “안*** 샘스미스의 내한 공연을 위한 티켓팅이 12시부터 선예매 였는데요 엄청난 티켓팅 전쟁이 시작됬었는데 진짜 순식간에 매진이 되어버려서.. 예매조차 못했네” “Bot******* 샘 스미스 0.5초 매진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샘스미스의 내한 공연은 오는 10월 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서수진 기자

SP003@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