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카불면에 한우라면도? 남다른 라면 라이프
이상민, 카불면에 한우라면도? 남다른 라면 라이프
  • 서수진 기자
  • 승인 2018.04.1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서수진 기자] 가수 이상민이 선보인 카불면이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상민은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궁상 럭셔리 라이프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상민은 카불면, 한우라면 등 ‘라면’의 새로운 레시피를 공개하며 연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오징어 입 간식, 쌍화탕 한방돼지갈비찜, 참치머리회 등을 선보였던 이상민은 라면도 ‘고품격’으로 즐겼다.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방송캡처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방송캡처

먼저 이상민의 라면 레시피 ‘한우라면’은 라면 국물이 벤 소고기를 다시 한 번 불에 구워내는 순서가 한우라면의 포인트다. 라면 육수의 매콤한 맛이 스며든 고기를 한 번 구워내면 숯불에 구운 듯한 불 맛을 느껴낼 수 있다고 한다.

일부 시청자들은 구이용이 아닌 불고기용으로 끓여먹거나, 남은 국물에 밥을 말아먹는 등 나름의 한우라면 레시피 팁을 선보였다.

또 최근 방송에서 이상민은 “원가 6900원”이라며 ‘카불면’을 공개했다. 레시피는 먼저 불고기를 양념하고 볶은 뒤, 카레 가루에 이 양념을 조금 넣어 끓이다 우동 면을 넣는다.

이어 우동 면이 카레를 흡수하면 그릇에 담고 이 위에 볶아 놓은 불고기와 반숙 달걀을 올려 완성한다.

완성된 ‘카불면’을 먹은 돈스파이크는 “식당에서 파는 맛이다”라며 감탄했고 사유리는 “이 맛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극찬 했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서수진 기자

SP003@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