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이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의 2018년 여름 캠페인 모델로 선정돼 TV광고를 촬영했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최근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이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의 2018년 여름 캠페인 모델로 선정돼 TV광고를 촬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들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야외 풀장에서 시원한 아이스 코카-콜라를 마시며 짜릿한 여름 휴가를 만끽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은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각자만의 개성과 매력을 맘껏 뽐내며 무더운 여름을 깨우는 모습을 선보였다.


평소 바이브 넘치는 이들답게 촬영 내내 짜릿한 에너지와 청량미를 발산하며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현장 분위기를 한껏 띄워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방탄소년단?박보검!”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먼저,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각양각색 매력을 발산하며 짜릿한 여름 휴가를 즐겼다. RM과 뷔는 광고 촬영 중간 게임에 한껏 집중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진과 함께 시원한 풀장에서 비치볼을 던지고 노는 등 무더위에도 지친 기색 없이 활력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슈가는 헤드폰을 낀 채 음악을 감상하며 글로벌 아이돌다운 바이브를 선보였고, 제이홉은 비치볼을 가지고 놀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민은 청량한 미소로 스태프들과 담소를 나누며 촬영 장면을 모니터링 하는가 하면, 정국은 튜브를 타고 멤버들과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며 해맑은 미소를 지어 보였다.


박보검은 촬영 내내 ‘심쿵’을 유발하는 특유의 보검미소를 선보이는가 하면, 무더위를 날리기 위해 시원한 코카-콜라를 들이키는 순간에도 청량미를 가득 뽐내 ‘청량보검’이라는 별명이 생겼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오랜 시간 전세계인으로부터 사랑 받아 온 코카-콜라와 국내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박보검의 만남이 올 여름 짜릿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더욱 특별하고 짜릿한 여름날을 즐기는 방탄소년단?박보검의 모습을 많이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


한편,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영상 광고는 물론, 이색적인 이벤트 등을 전개해오고 있다.


[사진제공=코카-콜라]


키워드

#코카-콜라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