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새롬 기자]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스마일클럽 회원들엑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7월 ‘스마일클럽위크’를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매월 진행되는 스마일클럽위크는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할인 및 배송 혜택은 물론 상품군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G마켓과 옥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 쿠폰 각 10장을 추가로 지급하고, 무료 스마일배송 쿠폰도 7월 한 달 동안 매일 제공한다.


스마일배송은 오후 6시 이전 주문 시 스마일배송 카테고리 상품들을 모아 한 번에 익일 배송하는 서비스다.


7월 프로모션부터 신설된 ‘원데이 원 딜’에서는 매일 한 개의 상품을 예고제로 소개하여, 예정된 하루 동안 특가로 판매하거나 100원에 응모하는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달에는 유시민 작가의 북콘서트 ‘유시민 작가와 떠나는 역사 패키지여행’과 워너원 브로마이드 딜, 해외여행 4인 가족 상품권, 웅진플레이도시 커플이용권, GS cafe 반값 딜 등을 마련해 식품, 생활용품은 물론 문화, 레저, 여행 등 이전보다 더욱 폭 넓은 상품군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동일 기간 G마켓과 옥션에서 카드사 12% 할인 쿠폰 1장이 추가 지급되며, 롯데백화점 및 신세계백화점, CJ제일제당, 오뚜기 등 8개 브랜드사와 함께하는 추가 단독 상품 12% 할인 쿠폰은 스마일클럽 12%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스마일클럽’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통합마케팅본부 김소정 본부장은 “문화, 레저, 여행 등 생활의 혜택까지 확대 구성해 여름 휴가철 쇼핑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기획한 만큼 스마일클럽 회원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