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올펫, ‘유기동물 후원 프로젝트 1탄’ 진행
CJ몰 올펫, ‘유기동물 후원 프로젝트 1탄’ 진행
  • 선다혜 기자
  • 승인 2018.04.1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동물을 한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의 증가로 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도 나날이 높아짐에 따라 CJ오쇼핑이 유기동물 후원에 나선다. CJ몰의 반려동물 전문몰 ‘올펫(ALL PET)’은 반려 동물 간식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기부가 되는 ‘유기동물 후원 프로젝트 1탄’ 기획전을 22일까지 진행한다. 
 
동물보호관리시스템 등 관련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에서 유기된 반려동물은 10만여 마리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인구가 1천만에 달하고, 관련 시장이 급성장 중임에도 불구하고 유기동물들은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유기동물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기 위해 반려동물 전문몰 ‘올펫’이 ‘유기동물 후원 프로젝트 1탄’ 기획전을 22일까지 진행한다.

CJ몰 내 기획전에서 반려동물 간식을 2개 구입하면 동일한 상품 1개가 동물보호단체 ‘한국유기견사랑연합회’에 자동으로 기부되는 방식이다. 이번 기획전은 반려동물용품 협력사 ‘인터펫코리아’와 함께하며, 일주일 간 모인 간식은 참여한 고객들의 아이디로 전달할 예정이다. 후원 결과 소식은 4월 말 CJ몰 ‘올펫클럽’ 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오쇼핑 e식품생활사업팀 이다운MD는 “ CJ몰의 ’올펫’이 반려동물의 전 생애를 함께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반려동물 전문몰인 만큼, 유기동물에 대한 후원과 고객들의 따뜻한 관심을 모으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유기동물 후원 프로젝트 2탄도 5월 초에 오픈 준비 중이다. 앞으로도 동물 후원에 동참하고자 하는 협력사들과 함께 의미있는 프로젝트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 오픈한 CJ몰 ‘올펫’은 20~30대 젊은 고객들이 반려동물을 주제로 자유롭게 즐기고 소통하고자 클럽형태의 반려동물 전문몰이다. 반려동물 사료, 간식과 옷은 물론 호텔과 장례서비스 등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선다혜 기자

a40662@speconomy.com

산업 전반을 담당하고 있는 선다혜 기자입니다. 넓은 시각으로 객관적인 기사를 쓸 수 있는 기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