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공식 쇼핑몰 아워홈몰 앱의 메인 페이지.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9일 공식 쇼핑몰 ‘아워홈몰’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공식 출시한다.


이번 ‘아워홈몰’ 앱 출시로 고객들의 쇼핑환경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됐다. 최근 선보인 저칼로리 일상식 ‘언더100(Under 100)’은 물론이고 ‘아워홈 지리산수’, 반찬 및 안주, 국, 김치 등 다양한 상품을 몇 번의 터치만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아워홈에 따르면 이번 아워홈몰 앱 오픈을 기념해 모든 모바일 앱 가입 고객들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쿠폰과 재주문 시 쓸 수 있는 2000원짜리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까지 아워홈몰 앱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아워홈 신제품 기프트 박스(50명) ▲지리산수 2L 1박스(100명) 중 한 가지를 깜짝 증정한다.


‘아워홈몰’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 아워홈 관계자는 “아워홈몰 앱을 통해 약 20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먹거리와 아워홈의 최신 상품, 풍성한 혜택들을 발 빠르게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사진제공=아워홈]


키워드

#아워홈 #앱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