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도 성폭행 의혹' 이재록 목사, 허리케인 소멸 시킨 목회자?
'여신도 성폭행 의혹' 이재록 목사, 허리케인 소멸 시킨 목회자?
  • 김희진 기자
  • 승인 2018.04.10 21:1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사진=JTBC 방송화면)

[스페셜경제=김희진 기자] 만민중앙성결교회 이재록 목사가 성폭행 의혹으로 수사가 진행중인 가운데, 그의 이력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해 10월 KNS뉴스통신은 미국 워싱턴 포스트지 보도를 인용했다. 내용은 "허리케인 어마, 한국 목회자 이재록 박사의 기도로 소멸되었다"는 것이다.

당시 보도에 따르면 허리케인 어마는 대서양에서 발생한 허리케인이다. 5등급으로 미국 플로리다로 향하고 있었다. 당시 플로리다 내륙을 진입해 세력이 약화됐고 열대성 폭풍으로 소멸됐다.

KNS뉴스통신은 "'권능의 목회자'라고 알려진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목사에게 급히 기도를 요청하고, 이제록 목사의 기도 직후 허리케인 어마가 세력이 약해지면서 소멸됐다는 것이다"고 보도했다.

이어 만민중앙교회 관계자의 말을 빌어 "해당 내용이 미국내 유명 인사의 실질적인 체험과 증언을 바탕으로 하고 있어 워싱턴포스트에서 기사 내용을 최종 승인해줬다"며 앞으로도 이재록 박사의 '권능의 사역'을 적극 알려나갈 계획을 함께 전했다.

한편 10일 JTBC는 "서울경찰청이 이재록 목사를 여러명의 신도를 성폭행했다는 혐의로 출국금지 조치하고 수사중"이라고 보도했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희진 기자

SP002@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재경 2018-04-15 13:58:58
오늘은 주일이다. 일부 기독교를 욕되게 하는 목사놈들이 판을 치는 나라가 대한민국이다, 이 모든 책임은 결국 국민이 져야 한다. 갖가지 교묘한 언어로 인간의 탈을쓰고, 악마가 된 걸래목사와 대모질로 나라전복을 꿈꾸는 정치목사놈들을 처단해야한다.

안디바 헤롯 2018-04-11 00:55:20
으앗 대단하신 분이시구나.. 허리케인도 소멸시키시고.. 근데 왜 자신의 섹스스캔달은 소멸시키지 못하시나? 미쳐도 글로벌하게 미치셨구나. 홍머시기에게서 돼지발정제를 얻어 너무 많이 쳐먹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