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업 제모크림의 실리콘퍼프 소개 영상 [사진 제공 : 메디픽미]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지난 28일 케이블TV 채널A플러스의 뷰티 프로그램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에서는, (주)써니픽의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인 ‘메디픽미’가 출시한 '터치업 제모크림' 제품이 걸그룹 엘리스의 소희를 통해 소개되어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는 뷰티 MC 탤런트 박시연, 김새롬, 류원정, 걸그룹 엘리스 소희가 출연하여 뷰티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방송으로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서 필수템인 제모크림에 대한 주제로 진행되었다.


메디픽미가 출시한 '터치업 제모크림'은 저자극 제모크림으로 제모가 필요한 부위에 바르고 5~10분 후에 그냥 닦아내기만 하면 체모가 제거되는 셀프왁싱 제품으로,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의 방송 PD가 직접 제모에 참여하여 뷰티 마스터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터치업 제모크림'은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실리콘 퍼프를 사용하여 소량의 크림으로 원하는 부위에 문지르기만 하면 위생적으로 안정적인 제모가 가능하여 방송에서 뷰티 마스터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기존 제모크림의 경우 화학 성분을 사용해 인위적인 향이 나고 피부 염증과 색소 침착 등 부작용이 있는 반면, 메디픽미 ‘터치업 제모크림’은 최대한 화학적 향을 줄여 거부감을 없앴다.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너무 자주 제모를 할 경우 색소침착 등의 부작용이 있는데 메디픽미의 ‘터치업 제모크림’은 톤업 기능과 촉촉한 보습 기능까지 추가한 기능성 제품이다.


메디픽미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제모에 대한 관심이 커져 셀프왁싱이 늘어나고 있다”며 “터치업 제모크림을 통해 집에서도 간단하고 안전하게 제모가 가능하며, 특허 받은 7가지 식물 추출물이 첨가되어 피부 자극 완화와 진정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터치업 제모크림은 메디픽미의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에서 ‘터치업제모크림’을 검색하면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