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파이 2018 톱오브톱(TOP OF TOP) 선정 샴푸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샴푸’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글로벌 두피ㆍ헤어 케어 전문 그룹, 닥터포헤어(Dr.FORHAIR)의 피토테라피 샴푸가 뷰티 전문 멘토 ‘디렉터파이(피현정)’가 지정한 2018 탑오브탑(TOP OF TOP) 샴푸로 선정되었다.


디렉터파이의 탑오브탑은 화장품 중 한 종목을 심층적으로 파고들어, 수십 가지 브랜드의 수십 가지 제품 중 일명 ‘성분甲 착한 화장품’을 선정하는 코너이다. 탑오브탑 화장품은 원료의 유해성을 꼼꼼히 체크함은 물론, 사용감을 함께 평가해 완성도 높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신뢰도 높은 레퍼런스로 꼽힌다.


디렉터파이는 네티즌들이 남긴 1,600여 개에 달하는 댓글 속에서 가장 빈번하게 요청된 샴푸를 포함, 베스트 셀러 두피 샴푸들 중에서도 성분이 적합한 제품들을 꼽아와 성분ㆍ머릿결ㆍ세정력 등을 심층적으로 평가했다.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샴푸는 자연유래 성분 95%의 일명 ‘무실리콘 천연샴푸’로 알려져 있다. 글로벌 두피관리센터의 두피과학을 기반으로 하는 닥터포헤어 브랜드 특성상 설페이트, 파라벤, 합성향료 및 합성 계면활성제 등을 배제된 제품인만큼 두피와 피부에 주는 자극을 줄이기 위해 고안되었다. 또한, 식물성 오일 포뮬러의 PHYTOTHERAPY™를 함유해 부드러운 컨디셔닝과 사용감이 특징이다.


디렉터파이의 착한 화장품 TOP OF TOP 샴푸 분에 선정된 닥터포헤어의 피토테라피 샴푸는 성분 부문 상, 머릿결 부문 중상, 세정력 부문 중상을 기록하며 가려움 고민이 있는 건성두피에게 적합하다고 평가되었다. 이에 디렉터파이는 “모닝 루틴 때 사용한 샴푸”라며 “모발 컨디셔닝 효과도 있고 세정력도 좋아, 나와 같은 건성 두피에 좋다”라고 전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두피 친화적인(scalp-friendly) 성분을 적극 활용하되, 부드러운 사용감과 풍성한 거품은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뷰티 크리에이터 중 탑으로 손꼽히는 디렉터파이에게 인정받아 뿌듯하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할인된 가격으로 ‘피토테라피 기획세트’를 단독 판매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