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일부 스드메 업체가 스드메가격을 싸게 책정해 놓고는 업체간에 마진이 없는 부분을 소비자에게 추가비를 받는 식의 영업을 하면서, 웨딩드레스 드라이비용 등등 각종 추가비로 예비부부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하는 일들이 종종 발생한다.


이렇듯 바쁜 일상 속 예비부부들이 알뜰하고 좋은 업체를 찾아서 결혼준비를 한다는 것은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그만큼 신경 쓸 것도 많고 비용적인 부담도 만만치 않다 보니, 몸도 마음도 분주하기만 하다.


이에 오띠모웨딩 김 라파엘 워장은 “단순히 가격만 놓고 보면 안 되며, 스드메패키지 내용 중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사진촬영, 웨딩드레스 수준 등을 계약하기 전에 잘 알아보지 않고 계약하게 되면 상당한 추가비에 직면하게 된다”고 설명하고 있다.


이어 오띠모웨딩 김 라파엘 대표는 “신상 맞춤급 수준 웨딩드레스 및 원장급 메이크업을 보장하는 스드메몽땅 패키지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김 라파엘 대표는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등 각종 공중파 프로그램으로부터 웨딩장인으로 소개된 38년 경력 디자이너다.


오띠모웨딩은 스드메상담을 웨딩드레스 40년째 만들고 있는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직접해주고 있기 때문에 웨딩레스 부분 수선이라든가 디자인 제안을 직접 받을 수도 있다.


오띠모웨딩 알뜰 스드메 결혼준비 99패키지 내용은 네이버 카페 ‘직구웨딩클럽’을 방문하면 자세히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