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지혜 기자]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템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잃어버린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 줄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의 ‘AC S.O.S. 키트’가 주목 받고 있다.


AC S.O.S. Kit는 자체 피부과학연구소와의 오랜 연구를 통해 선보인 3가지 스텝의 피부고민 초기 진정 솔루션이다.


트러블 진정에 효과가 있는 병풀 추출물을 비롯해 피지 조절 및 항염 작용 성분을 함유했다고 전해졌다.


피지조절 및 함영 작용 성분은 Sepicontrol A5, PIXALIA™ 등 프랑스를 비롯해 한국, 중국, 미국 등 10개국 이상에서 특허 받은 물질이다.


업체 측은 <본지>와의 통화에서 “해당 키트는 ‘AC 드레싱 스틱 볼’, ‘AC 클린 젤’, ‘AC 릴렉싱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이 각질 및 블랙헤드 완화, 피부 진정, 피부결 개선 등 제품별 효능을 입증하는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말했다.


키엘의 베스트셀러인 ‘칼렌듈라 꽃잎 토너’도 진정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칼렌듈라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개선시켜 준다. 또, 건조한 피부와 번들거리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킨다.


해당 업체 측은 “독자 기술로 업그레이드한 ‘플루이드액티브(Fluidactiv)’가 과다 피지 분비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스팟 부위를 케어한다”며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컨디션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