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본격 여름 더위가 시작된 6월, 우드슬랩 전문점 에스턴우드가 월넛 4인용식탁, 6인용식탁 50% 할인 소식을 전했다.


본 행사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월넛식탁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 옆에 위치한 공방에서 4인용식탁, 6인용식탁 제작 과정을 볼 수 있다.


또한 우드슬랩 맞춤가구제작 시 원하는 월넛 테이블상판, 다리, 의자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이즈 선택 후 남는 부분을 이용해 무료 콘솔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스턴우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 월넛식탁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하여 이번 통원목식탁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그간 고급가구라는 이미지 때문에 떡판테이블 구매를 망설이고 계셨던 고객님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원래는 4인용식탁, 6인용식탁 맞춤가구제작 후 남는 테이블상판으로 콘솔 또는 커피테이블을 만들려면 비용이 든다”며 “하지만 이번 행사에서는 무료로 제작해드리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고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월넛 통원목식탁 50% 할인전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에스턴우드 떡판테이블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문의는 카카오톡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