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새롬 기자]써머스플랫폼 운영하는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상반기 고객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6월 한달 동안 친구 초대 이벤트 ‘반갑다 친구야’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친구에게 초대코드를 전달하고 친구가 회원가입 후 초대코드 입력하면 적립되는 스탬프를 모으면 된다. 총 6명의 친구를 초대해 6개 스탬프가 모이면 이디야 아메리카노로 교환할 수 있는 에누리 e머니 2800점을 적립해준다. 또한 친구 초대를 가장 많이 한 회원 1명에게는 아이패드 6세대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7월 6일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추가로 초대한 친구가 모바일 앱에서 1만원 이상 첫 구매하면 초대한 고객과 친구에게 모두 에누리 e머니를 각각 6000점씩 적립해준다.


이와 함께 직장인들의 공감대 형성을 위한 ‘최고의 허언증 콘테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직장에서 들은 최고의 허언증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5천원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에누리 e머니 5000점을 적립해준다. 당첨자는 내달 9일 당첨자 발표 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에누리 가격비교는 “올 상반기 에누리 가격비교를 사랑해주신 분들에게 작지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푸짐한 경품 혜택도 누리고, 앞으로도 에누리를 통해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