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가 31일 단 하루 동안 ‘31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SPC 배스킨라빈스가 31일 단 하루 동안 ‘31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31DAY’는 5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패밀리 사이즈 구입 시 6가지 맛을 제공하는 하프갤론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배스킨라빈스만의 행사다.


31일 당일 매장 방문 고객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해피포인트 이용 고객은 결제 금액의 0.5%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며,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31DAY’ 프로모션과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 e쿠폰을 G마켓에서 판매하는 ‘G마켓 31DAY’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 쿠폰은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구매 제품 품절 시에는 타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결제 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 가능하다.


이와 관련,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자체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제휴 프로모션도 확대하고 있다”며 “배스킨라빈스의 통 큰 혜택과 함께 5월을 달콤하고 시원하게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